요 근래 다녀본 스웨디시 유형들

전국의 인기있는 스웨디시 정보는 오피사이트가이드에 잘 나와 있습니다.

스웨디시로 눈을 돌린 이유는 올해 코로나 바이러스에서는 정체되고 정체된 총마장면에서는 코끼리, 고릴라, 오랑우탄 등이 심각한 내상을 입었다.

돈을 받아야 할 오랑우탄에게 괴롭힘을 당했는데, 동생의 봉사를 거절할 수 없었다구요?

나는 내 비참한 본능 때문에 더 이상 할 수 없다고 생각하며 스웨디시로 눈을 돌렸다.

나는 마포구와 서대문구 변두리에 살아…

스웨디시-유형

스웨디시 유형

홍대는 근처에서 가장 번화한 거리이고, 근처에 스웨디시 마을이 몇 군데 있어서 여기저기 돌아다녔다.

아니요, 이제 거의 다 가봤다고 할 수 있어요. 몇 개 빼고는 다 갈 거예요.

결론적으로

한국의 스웨디시는 아직 걸음마 단계이며, 서비스와 서비스 수준이 균일하지 않고 매장마다 차이가 있다.

유형별 분류

1) 아로마 마사지 타입 스웨디시

이런 종류의 가게는 주로 30년 된 조선족 미시족 아짐족들을 끌어들인다.

마사지가 정말 좋고 그들은 열심히 일한다. 난 스웨디시 사람이 아니야…

그 이유는 이들 매장이 원래 스웨디시이 아니라 아로마 마사지 숍이지만 스웨디시이 인기이기 때문이다.

산업이 바뀌었다.

장점 – 마사지가 정말 좋습니다. 가슴 밑을 포함해 만지는 데 한계가 거의 없다. 운이 좋으면 홈런도 칠 수 있다.

단점 – 와쿠, 나이

2) 스웨디시 여대생

주로 번화가에 위치해 있고, 그 사이트에는 많은 후기가 있다. 사업주는 아이들을 철저히 관리하고 수위를 조절한다.

진짜 20대 초반의 어린 닭들이 서로 만지작거리고 있다. 여러분은 고등학교를 갓 졸업하고 바로 뛰어드는 아이들을 만날지도 모릅니다.

다만 아이들마다 서비스가 조금씩 다르고, 정말 잘하는 사람들은 몸까지 탄다. 당신은 정말 놀라운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싼 옷을 가지고 있지 않은 아이들을 만난다면, 여러분은 이너 복서를 입을 수 있습니다.

불과 10년 전만 해도 가성비 좋은 오락거리로 절정에 달했던 손녀방이 새롭게 부활한 느낌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와쿠에 대해 긍정적이다.

단점 – 의사소통이 잘 안되고 소통이 재미없을 수 있다 / 다리 엉덩이만 만진다 /

많은 경우, 당신은 끝낼 때 추가 요금을 내야 한다. 싸구려에 속지 마라

3) 이것 저것 말고 내 가게

보잘것없는 나이에 얄미운 시선으로 바라볼 수 있는 와쿠 아이들이 들어온다. 사업주나 관리자는 여성이기 때문에 아이들의 마음을 관리하지 않는다.

심지어 아이들도 정식으로 일을 해서 돈을 벌고 싶지 않다는 표시를 한다. 마사지도 서툴고 수위가 가장 약하다.

심한 경우 A를 건드리지도 않는 경우도 있다. 이들 매장은 스웨디시 산업이 발전하면 자연선택이 일어날 것으로 보고 있다.

결론적으로

강한 수위와 좋은 마사지를 원한다면 1번을 입력하세요.

적당한 수위와 와쿠가 보이면 2종류로 갈 수 있습니다.

1호점을 구분하는 방법은 마사지 메뉴에서 아로마, 스포츠, 스웨디시를 선택할 수 있다. 도심 외곽에 분포합니다.

2호점은 도심 한복판에 위치해 있고, 사이트 프로필에 대한 리뷰가 많다.

3호점을 구분하기 어려우니 가보면 똥 밟은 줄 알고 다시는 가지 마세요.

마지막으로 스웨디시에서 홈런을 치는 경우가 있다. 당신이 잘생기거나 말이 많아서가 아니에요.

운이 좋아 같은 날 발정할 수 있다면, 적절히 터치/케어할 때 반응을 보고 진행하면 된다.

내 능력이 아니라 그날 여자아이가 하고 싶으면 홈런을 칠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