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erlain이 OWO 시그니처 스파 에서 Raffles London과 제휴하여 첫 번째 런던 스파를 오픈합니다.
더 OWO 시그니처 스파의 래플스 런던(Raffles London)은 럭셔리 화장품 회사 겔랑(Gelain)과 독점 제휴를 맺어 런던 최초의 겔랑 브랜드 목적지 스파를 오픈할 뿐만 아니라 운동 전문가 필러(PILLER)가 제공하는 회원 전용 헬스클럽을 개설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2022년 말에 개장할 예정인, 독점적인 겔랑 스파는 회복적인 건강과 적극적인 훈련에 중점을 둔 전체적인 웰빙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인테리어 디자인 스튜디오 Goddard Littlefair가 디자인한 이 넓은 스파와 웰니스 공간은 2등급 부동산의 중심부에 있는 네 개의 층을 차지할 것이다. 9개의 트리트먼트 룸과 별도의 VIP 에어리어, 2개의 커플 스위트룸, 이발소와 미용실 등 뷰티 트리트먼트 공간이 마련된다.
시그니처 겔랑 트리트먼트 메뉴
이 스파는 젤랭이 자사의 스킨케어 제품과 향수에 최첨단 치료법을 결합하기 위해 큐레이션한 시그니처 메뉴를 제공하는 등 트리트먼트에 대한 고도의 맞춤형 접근방식을 취할 예정이다.
그것은 또한 두 개의 전용 웰니스 스위트를 특징으로 할 것이다. 완전한 은둔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우아하게 디자인된 스위트룸은 겔랑 치료의 포괄적인 메뉴와 개인 훈련 그리고 필러의 영양가 있는 음식 메뉴를 제공할 것이다. 스위트룸에는 가벼운 훈련 장비와 요가를 위한 개방된 공간도 갖춰질 예정이다.OWO 시그니처 스파
겔랑의 CEO인 Véronique Courtois는 “Guerlain은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향수 및 고급 화장품 가게 중 하나이며 우리는 OWO 시그니처 스파에서 Raffles Lonon과 협력하여 세계적인 스파가 될 예정인 수도에 우리의 새로운 플래그십을 만들게 되어 흥분됩니다.
“젤린을 런던에 처음 소개하는 것은 우리에게 매우 특별한 순간이 될 것입니다. 특히 그렇게 믿을 수 없는 유산, 수많은 이야기, 그리고 그렇게 의미 있는 역사를 가진 공간에서 말입니다.”
건강의 기둥
PILLER가 운영하는 유일한 헬스클럽은 요가 스튜디오와 쥬스바, 20m 실내 수영장, 활력 풀장, 사우나, 찜질방 등을 갖추고 있다.
‘진짜 독특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 클럽은 운동, 회복, 영양에 동등하게 중점을 둘 것이며 힘과 스트레스 해소에 초점을 맞춘 전용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이다. 포괄적인 범위의 회복 경험과 맞춤형 영양 제공도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PILLER의 공동 설립자인 Harry Jameson은 말했다: “저는 런던의 다른 곳과 달리 웰니스 목적지를 만들기 위해 우리의 새로운 헬스 클럽을 설립하는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 경험은 진정으로 웰빙에 관한 것이며 겔랑의 제안을 보완하기 위해 고안되었다. 이것은 세계에서 가장 흥미로운 스파 브랜드 중 하나와 협력하여 래플스 런던의 새 집에 일류 웰니스 클럽을 만들 수 있는 기회입니다.”
런던 래플스 데뷔
화이트홀의 올드 워 오피스(Old War Office)에 위치한 래플스 런던(The OWO 시그니처 스파)은 런던 최초의 래플스 부동산이 될 것이다.
120개의 객실을 비롯해 85개의 브랜드 레지던스, 루프탑 레스토랑, 바 등 11개의 목적 F&B 장소가 제공된다.
The OWO의 Raffles London의 상무 이사인 Philippe Leboeuf는 “The OWO의 Raffles London은 최고의 재능과 파트너를 모아서 수도에서 웰니스 경험을 위한 기준을 높이는데 전념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현대 건강 및 운동 전문가인 필러와 함께 겔랑과 같은 유산 브랜드와 함께 일하는 것은 우리의 거주자, 회원 및 호텔 투숙객들에게 미래 지향적이고 현대적인 방식으로 세계적인 목적지를 제공하려는 우리의 비전을 완벽하게 반영하고 있습니다.”
웰빙의 글로벌 부사장인 에믈린 브라운은 “세련, 조화, 휴식, 회복과 쾌락은 전 세계 호화 여행자들에게 활력을 주고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웰빙의 추구입니다. 그것들은 래플스 호텔 & 리조트의 건강의 시금석이며 래플스 런던의 겔랑 스파 구석구석까지 스며들어 있다.
“사회적 습관이 바뀌고 웰빙이 전염병 이후 세계에서 새롭고 더 큰 의미를 띠게 되면서 전반적인 웰빙에 대한 욕구와 필요성, 그리고 그 긍정적 효과를 과소평가할 수 없습니다. 진정한 사치는 무엇을 하느냐가 아니라 어떻게 느끼느냐에 달려 있습니다.”